2009-02-10

콜라주 ...재밌네요..

지난주 회사 동료들이랑 갔다 왔던 휘닉스파크 에서의 사진입니다.
콜라주로 한번 만든건데..재밌네요. 스키장을 바라보고 수영한다는거..
은근히 매력있네요..Posted by Picasa

댓글 7개:

  1. 과장님 우리팀은 진짜 패밀리 인가봐요~

    이건뭐 패떳 멤버들 보다 더 찐한 사이들이니 ㅋㅋ

    속살들도 다 보여주고 ㅋㅋㅋㅋ

    답글삭제
  2. 보고만 갑니다. 바빠서~ 즐겁게 사시네요~

    답글삭제
  3. 제 속살은 안보이지만 다른분들은 어쩌지.. 노출됐다!

    꼴라주 저두 가족사진으로 만들어 봐야겠네요..

    슬슬 블로그 다시 시작할때가 된듯.

    답글삭제
  4.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 회사 늦게 출근해서..졸라리...
    깨졌는데...쩝....

    답글삭제
  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6. 과장님..ㅋㅋ
    드디어 다녀갑니다.
    정말 남는 건 사진 밖에 없나봐요..
    한장한장의 사진들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겨지네요~^^

    답글삭제
  7. 들어와서 구경은 많이 했는데 댓글은 지금 달아봤네요^^
    아는 사람도 보이고.. 모르는 사람도 보이고..
    잘 보고 갑니다.ㅎㅎ

    답글삭제